본문 바로가기

자격증 알고리즘

웹디자인기능사 국가기술자격증 필기합격 독학 후기 TIP !

반응형

 

작년 말쯤 학원에서

웹디자인과정을 수료하고

바보처럼..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만 준비하고

웹디자인기능사 준비는 안했었어요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사실 낚였던 것도 있지만.. 뭐

시험 칠 시기도 다 놓치고

2020년 막바지가 되어서야

부랴부랴 준비했어요 ㅠㅠ

중간중간에 피부미용준비도 하면서요


웹디자인기능사 필기접수할때

아침 10시 딱 되자마자 접수했음에도 불구하고

어우.. 진짜 사람들 엄청 몰리더군요 ㅠㅠ

정기시험이다보니

경쟁이 장난이아니었어요

그러다 대구 놓쳐서 ㅠㅠㅠㅠㅠ

급한대로 경북으로 선택해서 했는데

 

ㅋㅋㅋㅋㅋ 경주다녀왔습니다..

 

 

 

 

시험 필기공부는 2주

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를 따셨다면

웹디자인기능사 필기 문제없어요 !

문제가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쉬워요

왠만하면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 준비할때 웹디자인기능사도

같이 준비하면 더 좋겠죠 ??


책은 다른 블로거님들이 올리신 글들보면

책을 많이 사시던데

저는 책 추천안합니당

기존에 올렸던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 필기정보만 보셔도

충분하답니다 :)

그게 아니고 시간이없어요! 지금당장 빨리 공부해야되요

하시는 분들은 바로 시험만 주구장창 쳐보시길 권장드려요

자격증 어플도 있는데

그건 이동할때나 컴퓨터 없을때 추천드리구요

 

클릭 시 해당 링크로 연결

 

PC로 들어가셔서

전자기출문제 cbt를 검색하시면

제일 먼저 뜨는 사이트 클릭 !

 

 

사이트 들어가셔서 온라인 모의테스트 클릭 !

 

웹디자인기능사 선택 후

 

 

연습모드로 하셔도 되고 시험모드로 하셔도 됩니다

추천 드리는건 선택년도 말고 모의고사를 선택해서

전체 년도 지정 후 문제를 푸세요 !!

그리고 문제 풀면서 틀린문제들은

따로 메모장에 복사 붙여넣기 해서

틀린문제 복습하세요 !

이 과정을 반복하고 반복하다보면

비슷한 문제인데 틀리거나

틀린문제를 또 틀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

시험치기 이틀 전에는

그 틀린문제들 위주로 더 공부하시면 됩니다


저는 기출문제들을 출력해서

직접 풀어서도 공부하고

회사에서는 몰래 저 온라인 모의 테스트를 통해 공부하고

이동할때는 어플로 공부했어요 !

여러분도 할 수 있어..

반응형